클린롤렉스 SECRETS

클린롤렉스 Secrets

클린롤렉스 Secrets

Blog Article

첫째로 인덱스 가드링의 경우 입체감은 갖고있으나 여타 일반 팩토리처럼 라운드 인덱스의 가드링이 얇습니다. 바인덱스와 굵기가 균일해야 균형미있을텐데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정말 예쁘고 특이한데요,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안되지만 실제로 육안으로 이 제품을 봤을 때는 정말

핸즈를 보시겠습니다. 분침을 보시면 사이드에 마감처리가 약간 거칠어 보입니다. 물론 조명과 렌즈의 각도에 따라

시계입니다. 그리고 또한 이 시계의 베젤은 투톤 베젤로 아주 특이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당시 핸즈 파츠불량으로 인하여 팩토리측에서 상당히 골머리를 앓았다고 들었는데, 그 이유로 평평한 핸즈가 들어가게 된 것 같습니다.

둘째로 초기 퓨어타임에 샘플샷으로 나왔던 씨드웰러의 경우 핸즈에 입체감이 있었으나 실제 출시된 제품의 경우 핸즈가 평평하게 출시 되었습니다.

물론 이 별명들은 위 사진에서 롤렉스레플리카 보시듯 색상을 바탕으로 지어진 별명입니다. 또 여기서 나누자면 펩시와 배트맨은 브레이슬릿으로 나뉘는데 오이스터 브레이슬릿이면 펩시맨, 배트맨이고 쥬빌리 브레이슬릿이면 펩시걸, 배트걸입니다.

사이드 쉐입에서 굴욕이란 클린롤렉스 찾아볼수 없으며 오히려 시계가 눈을 더 가져다대라고 손짓하는듯 합니다. 진득한 블랙컬러의 인서트와 깊은 각인, 각인 컷팅면의 경사짐과 발라진 입자감있는 화이트도료는 경지에 이르렀다고 봐도 무방하지 않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공장 스스로도 해당 그레이 칼라는 기술적으로 완벽하게 재현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케이스 쉐잎이나 러그각 베젤 각도까지 전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잘 뽑혔습니다.

그늘시계는 S급 레플리카 명품시계 판매원, 중고 정품 명품시계 판매점, 명품 감정사분들과 시계를 좋아하는 일반인분들이 구독하고있는 시계 분석그룹입니다.

안보이는 부분이라 크게 신경을 쓰지 않은 듯한데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저희 하이샵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신다면, 고객님이 찾고계신 상품을 찾아 연락드리겠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게시물 래플리카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S급 레플리카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Report this page